품질관리

ISO 9001 기반의 체계적인 품질경영으로 신뢰를 보증합니다.

품질 철학

고객 중심,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, 지속적 개선을 핵심 가치로 삼고 공정 전 단계에서 품질을 내재화합니다.

  • 공정별 품질 게이트 운영
  • 치수·전기·환경 시험 체계
  • 부적합 예방 중심 CAPA
ISO 9001 추진 단계
1단계: 현황 진단 완료
요구사항 대비 갭 분석, 개선 과제 도출
2단계: 방침·목표 수립 완료
측정 가능한 KPI 정의 및 전개
3단계: 프로세스 문서화 진행
매뉴얼·절차·작업지침 고도화, 기록체계 정립
4단계: 내부심사·경영검토 예정
프로세스 유효성 검증 및 개선
5단계: 인증 심사 예정
최종 심사 대응 및 사후관리 체계 수립
검사·시험

치수/전기/내환경 시험을 통한 기능·내구 검증 및 샘플링 검사.

공정관리

표준작업/작업표준서 기반의 공정 관리와 이상 징후 선제 대응.

추적성

자재-공정-출하 전 과정의 코드 기반 추적성 관리.